본문 바로가기
맛집 찾기

잠실 맛집 바베큐 방이별관

by 쩡아네 2024. 7. 18.

오늘은 울 동네 바비큐 맛집 소개해볼게요^^

집에서 가까운 바베큐집이 있어 좋아요

걸어서 신랑님이랑 함께~

잠실 바베큐 맛집 방이별관~

 

주소:서울 송파구 올림픽로32길 33 1, 2층

연락처:0507-1341-6042

 

방이별관 입구

동네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

저도 입성해 봅니다.ㅎㅎ

 

 

 

옆에 사진 보고 그냥 지나갈 수가 없겠죠^^

벌써부터 침 나와요 ㅎㅎ

 

외부 들어가면 바베큐장이 분위기 완전 짱~

야외 바베큐장도 시원하게 에어컨이 잘 되어있어요

덥지 않아서  좋아요^^굳짱 ㅎㅎ

 

여름이라서 여기는 너무 더울거 같아서 ~

시원한 봄이나 가을에 오면 좋을 거 같아요

(리뷰이벤트)도 진행중이니 꼭 한번 참여하셔서

원하는 메뉴 받으세요^~^

생맥주500cc/셀프라면/에이드 택1/음료수 택1

 

오렌지 에이드가 먼저 나왔네요

 

김치찌개도 함께 나오네요*^~^*

서비스입니다.

묵은지 김치찌개 역시 최고최고!!

 

밑반찬과 찍어먹는 소스입니다.

 

짠~~ 우와^^

주부입장에서 다 구워서 나오니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 

정말 좋네요^~^

삼겹바비큐+마시멜로+구운 야채+토르티야+소시지

+푸실리+샐러드

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.

가성비 갑이네요 ㅋㅋ

요즘 플레이팅도 중요하다고 하더니 하 

정말 눈이 행복하네요

SNS 찍기 딱이네요 센~스

캠핑 가서 마시멜로 구워 먹고 싶었는데~

도시한 복판에서 먹다니 ~

정말 맛있어요 ㅎㅎ

양배추도 함께 들어있어요

비벼서 고기랑 먹으면

아주 찰떡입니다 ㅎ

이렇게 고기랑 싸서 먹으면 

새콤달콤 

완전 잘 어울려요

또띠아랑 고기 파인애플이랑

말이 필요없어요 ^^굳굳굳 ㅎㅎ

진짜 둘이서 배가 터지게 먹었어요

모임이나 외식 데이트 찾으신분 ~손

한번 들려서 맛있게 드세요^~^

배가 너무 불러서 신랑이랑 석촌호수

돌고 집가야겠어요^^